kakaotalk 상담
NAVER 블로그
협회소개
국민에게 꼭 필요한 강사! 국민강사!
협회장 인사말
교육에 마음을 더하여
마음과 마음을 잇는 축복의 통로!!
“안녕하세요! 국민강사교육협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민강사교육협회는 탁월한 강의능력과 인성을 갖춘 전문강사를 육성하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하고 있으며, 강사의 권익과 사회적 위상을 드높이고 강사 개개인의 브랜드 구축을 통해 탁월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국민강사교육협회는 법정의무교육은 물론 인권교육, 문화융합테라피, 웃음힐링융합테라피, 폭력예방교육, 학대예방교육, CS친절교육, 비즈니스매너, 성격유형검사, 소통교육, 생명존중, 심리상담 등 강의 분야에 가장 우수한 강의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믿음과 신뢰를 중요시하는 국민강사교육협회는 끊임없는 강의연구와 인력관리를 통하여 법정의무교육 및 심리상담에 이르기까지 TOTAL 종합강의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강의현장에 함께 하고자 합니다.

국민강사교육협회는 설립 이래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업계를 주도하며, TOTAL 종합강의 분야에서 최고의 협회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늘 연구하며 성장하겠습니다.

국민강사교육협회는 선두의 자리를 차지하는 것보다는 지키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축적된 강의관리능력과 우수한 인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끊임없이 이어져 나갈 것이며, 그 누구보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진정성으로 사랑받는 협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협회장     김 규 인